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맛집

170216 신탄진 부추해물칼국수

오늘은 선임님 생일이라서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다ㅎㅎ
대표님께서 항상 맛있다고 말씀하신 전복이 들어 있는 부추칼국수를 먹으러 고고씽!

맛집답게 여러 TV프로그램에 나왔고
사람들도 무지 많았다
웨이팅 할 뻔..
그래도 사람이 많아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테이블 2개에 따로 앉았다ㅠㅠ

이거보고 너무 웃겼당ㅎㅎ
미리 딱 정해서 계산하라능ㅎㅎㅎ
평소에 많이 난감하셨나보다ㅋㅋㅋ

드디어 나온 바지락 칼국수!!
전복이 들어있다!!

김치도 맛있다!ㅎㅎ

전복은 시킨 칼국수만큼 들어있다ㅎㅎ
바지락은 무지 많고ㅎㅎ
우리는 열심히 맛있게 먹었지만 남겼다능..ㅎㅎ
여튼 대표님 감사합니댜!!
선임님도 생일축하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