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평택맛집

160211 언니 차타고 첫 드라이브!

동생 유니폼 반납하러 버거킹갔다가
다이소에 들려서 초보운전이랑 번호판을 사고

올리브영에서 차 방향제를 샀다!ㅎㅎ
귀요미 카카오 프로도 방향제!
세일해서 11,900원인가ㅎㅎㅎ
다른 캐릭터는 만삼천원 넘었었다ㅇㅅㅇ비싸..ㄸㄹㄹ

여튼 귀요미를 차에 딱 붙이니 굿굿!

언니의 맥드라이브 도전기!ㅎㅎ
츄러스가 먹고 싶다고 언니한테 말하니 같이 맥드라이브 도전해서 사먹자고 했닼ㅋㅋㅋ

언니 차를 타고 맥드라이브로 츄러스랑 감자튀김 사러 슝슝~!

주문하고ㅎㅎ

계산하고!

츄러스랑 감튀 받으려는데 츄러스가 오분 걸려서 입구에서 기다리려고 쭈욱 나왔다ㅎㅎ

맥도날드 정면 샷

미션성공 인증ㅋㅋㅋㅋㅋㄱㅋ

츄러스 꿀맛!
앞으로 츄러스 먹고 싶으면 맥날가야겠다!히히

그리고 감튀
라지사이즈ㅎㅎ
츄러스가 넘나 맛있어서 감튀 맛이 상대적으로 떨어졌다..ㄸㄹㄹ
그래도 맛있었어!

그리고 도서관에 책 빌리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