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맛집

170218 섭이네닭갈비와 스벅 바닐라투샷

봉명동 가는 길에 예뻐서 찍었다ㅎㅎ

저녁을 먹으러 섭이네닭갈비에 갔다!
구워먹는 닭갈비를 파는데 닭갈비는 매번 볶아먹었지 구워먹는거는 처음이다ㅎㅎ

닭갈비와 돼지갈비는 12000원이고
사람 엄청 많다ㅎㅎ생각보다 많이 많다ㅎㅎ
회식도 여기서 많이 하는것 같다ㅎㅎ
우린 숯불닭갈비와 돼지갈비를 1인분씩 시켰다ㅎㅎ

밑반찬ㅎㅎ
맛있었다ㅎㅎ

닭갈비가 이미 구워져나온거라 옆을 익혀야한다고 닭갈비들을 나란히 세워주셨닼ㅋㅋ

닭갈비가 양념이 되어있어서 잘 타니까 조심해야한다ㅎㅎ
닭갈비 맛있다
진짜 맛있어서 오빠랑 매우 잘 먹었다

돼지갈비!ㅎㅎ돼지갈비도 맛있었다ㅎㅎㅎ
아주 잘 먹었다능ㅎㅎㅎㅎㅎ

그리고 청국장찌개와 공기밥 2개를 시키려는데 청국장을 시키면 비빔밥이 나온다고 했다
그래서 청국장이랑 공기밥 1개만 시켜서 비빔밥에 공기밥 다 넣고 비볐다
밑반찬으로 나온 무생채도 넣어서ㅎㅎ

비빔밥!

후식으로 스벅에 가서 바닐라투샷을 시켰다ㅎㅎ
숨은 메뉴인 바닐라투샷은 스벅을 매우 좋아하는 언니가 추천한 메뉴다ㅎㅎ
왼쪽에 작은게 바닐라투샷 엄청 달지만 맛있다ㅋㅋㅋ약간 시험기간이나 스트레스 받을 때 마시면 좋을 것 같다ㅎㅎ
그리고 양이 적어서 배부를 때 먹으면 딱이다ㅋㅋㅋㅋ
오른쪽은 모카프라프치노ㅎㅎ휘핑크림 빼달라는걸 조금만 올려달라는 줄 알아서 휘핑크림이 적게 올려져 있다ㅋㅋㅋㅋ

저녁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