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맛집

170131 죽동 디트로네

D.THRONE 죽동 디트로네
예쁘다



출근하기 위해서 항상 충대후문 정류장에 가는데 딱 맞은 편에 디트로네가 있다.

그래서 평소에 가고 싶었던 카페인데 들어가보니 넘나 예뻐서 놀랐따.

들어가자 마자 뭔가 고급진 느낌ㅎㅎㅎㅎ

 

주문은 나의 결정장애를 이기고 플레인요거트를 시켰는데!!

띠로리...

오늘은 품절되서 못 먹는다고 한다ㅠㅠㅠㅠ

그래서 잘 나가는 메뉴를 물었고

결국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다!!

근데 짱 맛있었음!!!

청포도가 엄청 많아서 휘휘 빨대로 저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다!!ㅎㅎ

청포도 에이드 추천!!! 


 

디트로네 자동차 완전 비싸지만 나중에 아기 생기면 사주고 싶을 정도로 이쁘고 멋있당....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