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맛집

170207 롯데백화점 홍대돈부리랑 성심당부띠끄

퇴근하고 롯데백화점에 엘지 올데이 그램 가격을 알아보고 롯데상품권을 롯데포인트로 전환할겸 롯백에 갔다ㅎㅎ

배고프니 우선 지하로 내려가서
홍대돈부리로 고고!!

이건 오빠가 시킨 더블가츠동인가ㅎㅎ
운동하고 와서 배고프다고 고기 두 배로 먹어야한다며 시켰다ㅋㅋㅋ


양도 많고 돈까스도 맛있었다!
고기도 많고ㅎㅎ!


홍대돈부리에서 잘 나간다는 사케동!
연어를 좋아하는 나는 아주 맛있게 냠냠 먹었다
꼭 이때 유념해야하는건!
생와사비는 간장에 타먹는게 아니라는 것!
무순을 간장에 담가놓고
숟가락에 밥을 뜨고 연어 올리고 생와사비 올리고 무순 올려서 한 입에 냠!
꾸르르르르맛~~~!!!


미나엘과 함께 찍은 샷ㅎㅎ


밥 다먹고 노트북 알아보고 롯데포인트 전환하고 성심당부띠끄 고고씽!

백화점은 8시에 닫는데 성심당은 9시까지 해서 좋다!!

순수롤이랑 레어치즈케잌을 시키고
오빤 에스프레소 나는 자몽에이드를 마셨다!

와우..순수롤 존맛..
레어치즈도 맛있었다ㅎㅎ
순수롤은 진짜진짜 맛있다
담에 집에 사가지고 가야지!!

레어치즈 시켰는데 딸기케잌으로 잘못 나왔는지도 모르고 사진 찍었당ㅋㅋ
근데 오빠가 케잌 잘못나온것 같다해서 그때 깨닫고 케잌 바꿨다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먹은 좋은 하루였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