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맛집

170108 롯데백화점 오버더디쉬랑 라드커피 그리고 커플머플러

오빠랑 저녁을 먹기위해 용문동에 갔다!
롯데백화점 지하에 오버더디쉬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슝슝 찾아갔다ㅎㅎ

치즈돈까스! 이름이 기억안난다..ㄸㄹㄹ
근데 맛있었다ㅎㅎ
양이 좀 적다고 생각이 들긴 했지만 맛 굿!

미미떡볶이의 국물떡볶이당ㅎㅎ
약간 매콤해서 더 맛있었음!ㅎㅎ
떡도 많규!ㅎㅎ

내가 먹고 싶어서 시킨 갈비만두!ㅎㅎ
삼둥이가 생각나서 시켰다
달지만 맛있다
오빠는 달다고 그리 좋아하지는 않았지만ㅎㅎ난 맛있게 먹음 냠냠ㅋㅋㅋㅋㅋ

전체 샷! 후훗

밥을 다 먹고 오빠랑 롯백에서 머플러를 샀다. 오빠가 사줬다. 최고임ㅎㅎ나랑 잘 어울려서 넘나 좋당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겠다.

그리고 라드커피에서 딸기우유랑 딸나나를 시켰다. 비쥬얼은 굿이지만 맛은 그저그렇다능..ㅎㅅㅎ
그래도 난 딸나나를 다 먹었다ㅎㅎ오빤 남겼지만..ㅎㅎ

롯백에 맡긴 짐을 찾으러 다시 지하로 내려갔더니! 두둥!
백미당이 있었다!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바로 우유아이스크림을 사서 둘이서 냠냠 사이좋게 나눠먹었다ㅎㅎ
우유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었다. 콘도 맛있어서 좋았다.

굿굿ㅎㅎ먹방찍는 하루!